Customer Center고객 센터

faq가장 많은 문의 내용을 모았습니다.
문의하시기 전에 먼저 살펴봐주세요.

  • [주문/배송/시공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결제하신 상품 주문 취소는 본사 "031-765-8862~4" 혹은 판매 담당자에게 연락하시어 취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제작이 진행 중일 떄는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• [주문/배송/시공] 가구 이동시 사다리차, 엘리베이터를 사용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
    납품 현장에서 가구 이동시 발생하는 사다리차나 엘리베이터 사용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. 이런 경우에는 가구 계약시 미리 상담자에게 고지해주시어 원활한 배송/시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[주문/배송/시공]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에피스는 고객님께서 배송을 희망하는 날짜를 알려주시면 담당자 확인후 최대한 맞춰드리려고 노력합니다. 다만 주문 폭주, 천재지변, 배송 과정에서 차질이 발생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이런 경우 남겨주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상담을 통해 배송 요청일을 다시 조정할 수 있습니다. (도서/산간지역은 배송이 다소 늦을 수 있습니다.)

  • [주문/배송/시공] 배송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에피스는 주문하신 날부터 5~7일(영업일 기준) 이내에 제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단, 성수기(1~3월)나 부득이한 사유로 납기가 지연될 수 있으며, 특정 품목이나 대형 프로젝트건의 경우는 주문전에 사전 협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주문/배송/시공] 배송 및 시공 가능 지역은 어디까지인가요?

    내용 준비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