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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가장 많은 문의 내용을 모았습니다.
문의하시기 전에 먼저 살펴봐주세요.

  • [AS] A/S 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홈페이지 내에 별도 A/S 신청란을 사용하시거나, 본사 "031-765-8862~4"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이 제품 구입 시기, 구입 경로, 모델명들을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.

  • [AS] A/S를 신청하려니 오래된 제품이라 단종되었다고 하네요?

    저희 에피스는 동일 제품에 대한 부품을 10년동안 공급하여, 제품이 단종되어도 부품은 항상 보유 또는 생산 가능하도록 관리하고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일부 부품이 없을경우 비슷한 형태의 신사양 부품으로 교체 가능합니다. 무상보증기간은 3년이고, A/S 내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AS] 이사때문에 가구를 옮겨야하는데, 해체&재조립 해주시나요?

    이전설치(해체,운반,조립)와 해체,조립 등 부분적인 작업도 가능합니다. 비용은 제품의 종류와 수량, 이전거리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므로, 본사에(031-765-8862~4) 연락하시어 상세히 상담하시고 일정과 비용을 확인 하신 후 접수하여 주십시오.

  • [주문/배송/시공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결제하신 상품 주문 취소는 본사 "031-765-8862~4" 혹은 판매 담당자에게 연락하시어 취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제작이 진행 중일 떄는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• [주문/배송/시공] 가구 이동시 사다리차, 엘리베이터를 사용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
    납품 현장에서 가구 이동시 발생하는 사다리차나 엘리베이터 사용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. 이런 경우에는 가구 계약시 미리 상담자에게 고지해주시어 원활한 배송/시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해주셔야 합니다.